존맛탱입니두ㅠ 그냥 양념치킨맛이랑 똑
존맛탱입니두ㅠ 그냥 양념치킨맛이랑 똑같아서 다이어트 안하는 가족들도 다 뺏어먹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 가족들한테 나눠주기도 아까울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밀가루 튀김이 아니라 맘편하게(?) 즐기며 먹을 수 있었어요! 가족들 치킨 시켜먹을때 저는 요걸로 대체하며 즐겁게 먹었답니당! 굳굳~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