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9 토요일
요즘 너무 우울하니까 좀 긍정적인 이야기를 해보자면...
평소 구황작물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오늘 고구마를 한봉지 얻게되어 너무 기뻤다!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었는데 진심ㅠㅠ 오랜만에 먹었더니 세상 맛있더라..
이제 곧 과일이랑 옥수수도 많이 나오겠지.
여름은 싫지만 먹을 수 있는 과일이 많아지는 건 좋다.
역시 자연식물식을 다시 시작해봐야되나..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