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세요
어제는 좀 쉴겸 식사체크 .운동 그냥 쉬었어요
쉬는것도 필요하다고 ㅋㅋ(참 핑계 좋네요 ㅋ)
그 결과 오늘 몸이 띵띵 붓고 찌뿌둥하네요
너무 놀고 먹었나봐요
다람쥐 쳇바퀴도는것 처럼 계속 반복이네요
모래가 6윌1일ㅈ이네요
혹여 저처럼 다람쥐이신 그룹횐님들 다시 열심히 해보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