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있어요~~ 계속먹고싶은맛 근데..
맛은있어요~~ 계속먹고싶은맛
근데....성분이...
이게 과연다이어트에 도움이될까 싶은생각이드네요.
설탕에 반경화유까지.....
건강하려고먹는 다이어트식품인데
건강에안좋은성분이들어있어 좀꺼림직합니다
하나만시키킬다행이네여 성분을 좀 보고 주문할걸그랬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