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1 공체
오가는 휴게소에서도 안 먹고
간식으로 주시는 것들도 잘 참았는데
거의 차 안에서만 생활해서인지
세끼 밥을 잘 챙겨서인지..
5일의 수고가 이틀로 아쉬워졌어요.
그래도 일주일 크게 보면 감량이니 다행일까요.
담 주엔 친정아버지 생신이예요.
한 주 열심히 해서 뭔 일이 생겨도
증량은 막을 수 있기를 ㅠㅠ
새로운 주, 새로운 마음!! 홧팅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오가는 휴게소 참으신거 대단하신거예요! 칭찬합니당^^👏👏👏👏 즐겁고 행복한 친정아버님 생신날되세요~~~
그래도 엄청 선방하셨네요~~!
가벼운 맘으로 새로운 한주 시작해요
홧팅!!!!
전체적으로 감량이면 성공이지요ㅎㅎ
이번주도 힘내자구요
ㅎㅎ 빼는 건 0.몇씩 천천히
찌는건 1kg씩 확확..
그래프 보니 어찌나 실가이 나는지요.
힘 내겠습니다^=^/
내일은 또 새로운 6월!! 홧팅!!
그죠? 새 날이 있으니 희망적으루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