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닭가슴살 시켜먹는 것 싫어했는데 요즘엔 진짜 맛있게 잘 나와..
예전엔 닭가슴살 시켜먹는 것 싫어했는데 요즘엔 진짜 맛있게 잘 나와서 너무 좋네요....치킨볼 양념의 경우엔 간이 좀 심심해서 뭔가 더 뿌려먹긴 했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