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서 다이어트 중인데 칼로리가 낮
맛있어서 다이어트 중인데 칼로리가 낮길래용
매일 먹어두 괜찮우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회원님 :)
성수동905 치킨은 간식으로 드시기도 하지만,
단백질 함량도 높고 포만감도 제법 높아서
평소 식단으로 활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답니다.
하루에 1-2봉 정도는 매일 섭취하셔도 무방하니,
취향에 맞게 편하게 즐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