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소고기를 야무지게 뭉친 맛이나요
정말 소고기를 야무지게 뭉친 맛이나요.
아주 미세하게 간이 베여서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다먹으면 생각보다 든든하고 배불러요.
단백질의 집합체같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