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리 스틱이랑 갈릭버터 단백칩 먹어봤
귀리 스틱이랑 갈릭버터 단백칩 먹어봤는데 둘다 너무 만족스러워요!!
귀리 스틱은 담백해진 다이제 맛이구
갈릭버터 단백칩도 딱 담백해진 마늘 바게트 과자 맛이에요!!
둘 다 꽤나 딱딱하긴하지만 넘 맛있슴당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