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맛 먹어보구 흑임자가 맛있다고해서
초코맛 먹어보구 흑임자가 맛있다고해서 구매하는겸 새로나온 치즈케이크맛도 같이샀어요~!!!
다른맛은 안먹어봤고 치즈케이크맛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습니다~~!!!!칼로리가 낮은 아이스크림인데 먹을때마다 일반 아이스크림이랑 거의 다를게 없고 다이어트하면서 이렇게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다는게 행복할 뿐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