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도 깔끔하고~~!! 좋아요 당이
포장도 깔끔하고~~!! 좋아요 당이 좀 높아서.. 완전 다이어트 식품은 아니지만 이정도면 뭐.. 간식이니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