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받았어요. 1+1 안 했으면 비싸
잘 받았어요. 1+1 안 했으면 비싸서 안 샀을텐데, 밥류 일반 100그램 중량 대비 칼로리 차이는 크지 않지만 곤약이 포함되서 포만감이 조금은 더 있는 듯 해요. 그래도 전 단백질이 좀더 필요해서 밥은 100그램만 요리하고 두부랑 피망을 추가해 먹었어여. 맛은 괜춘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