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진짜 맛있어요 굳굳 근데 양ㅇ.
와우 진짜 맛있어요 굳굳
근데 양ㅇ...치킨 한마리 1/4도 안될굿같은 양.....
머 많이 먹으면서 살빼길 바라면 안되겠쥬 ㅜ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