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 일기

친구는 회먹는다고 자랑하고
남친은 고기먹는다고 자랑하고
하지만 난 쉐이크..
보상심리로 여름이불 시원하게생긴거 질러버렸어요ㅋㅋ
만족!
금주 4일차!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지금 조절하신 만큼
체중 변화있길!!!!
식단 조절 진짜 잘하셨어요👏👏👏
새모이만큼이에요ㅠㅠ
힘드시겠어요. 그러나 넘나 좋은 다이어트 식단^^ 금주 4일차에 박수~~~!!!
ㅎㅎ새모이같지만 저게 1회분으로 책정되었다는 사실.. ㅠㅠ
식단 나이스네요!!!
내일 몸무게 기대됩니다~
지금 체중계올라가기전..두근두근ㅋㅋ
잘하고 계시네요.쭉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아몬드 브리즈 못먹겠던데ㅜㅜ 너무 맛이 없음 식단이 오우 보기만해도 배고픔 ㅋㅋㅋ
저는 아몬드브리즈가 우유나 두유보다 목넘김이 깔끔해서 잘 맞더라구요 물론 우유를 더 좋아하긴 하지만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