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배송받았고 오늘아침부터 3일절식
어제 배송받았고 오늘아침부터 3일절식 들어갑니다
3일프로그램은 끝나고 얼마지나면 또 할수있나요?
매주 3일씩 해도 상관없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회원님 :)
성수동스무디는 최대한 몸에 무리가 가지 않으면서,
우리 몸에 휴식을 주는 개념으로 설계하였어요.
클렌즈 프로그램을 진행하실 때 따로 정해진 원칙은 없으며,
개인 취향 및 생활 패턴에 따라 자유롭게 진행해주시면 되는데요.
클렌즈를 연속으로 진행하는 것은 권장 드리지 않습니다.
3일, 1일 집중 클렌즈는 몸이 무거워졌다고 느껴지실때 한번씩 해주시면 좋은데요.
최대 2주는 텀을 두시고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건강하게 식단 관리 하시면서, 꼭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