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8일 공체, 어제식단


이래저래 어떻게 빼야 빨리뺄까 생각하고 유툽도 열심히
보는데 그게 더 스트레스인거 같아요ㅋ
빨리 빼버리고 싶은데 참 더디네요
그래도 지치지말고 함께가요
오늘도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찐찐님 잘하고 계시는데 조급해 하지 마셔요~ 천천히 빼야 급하게 찌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급하게 뺄 수록 요요에는 취약하니 건강한 다이어트 응원합니다 화이팅!!
머리로는 아는데 자꾸 조급증이ㅋㅋ
여태 40년 갖고있던살 1년안에 빼도 빠른건데 말입니다 하하
요요 안오게 천천히 가요~~ 화이팅!!
아주찐찐 저도 말만 그래요ㅠ
무게에 집착 안해야지 하면서도 계속 스트레스 받고 그러네요 ㅠ
빨리 빠지면 지금우리가 여기없겠지요ㅜㅜ
그래도 힘내자구요
아 뼈때리는 말씀!!!
맞네요ㅋㅋ우리 힘내서 요기 우수학생으로 졸업해요!!
조급한 다이어트 많이 해봤잖아요 금방 그분이 오시는거 알잖아요. 우리모두.
천천히 길게 가요 우리
맞아요 맞아~~
어찌나 뒤돌아서면 잊어버리는지요ㅋㅋ
천천히 길게 꾸준히!! 화이팅해요^^
조급하게 하면 스트레스받으니
지치지않게 힘내봅시다~~~ 홧팅!
넵넵 지치지 않는게 젤 중요하죠!!
요기 그룹방 님들 덕분에 포기하지않고 꾸준히~~
이번엔 할수 있을거 같아요
우리 홧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