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

이번한달 미친듯이 빼보려합니다..
오늘은 남한산성 2시간 등산 다녀왔어요
아침 방탄커피
점심 닭고기샌드위치 간식 요쿠르트 망고스틴 3알
저녁 현미밥. 참치 상추 쌈장 파김치로 마무리 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멋지십니다~~ 운동도 식단도 굿이네요
이대로 쭈욱 달려보아요~~화이팅!!
저도 이번달 미친듯이 달려볼라구요 ㅎ
키야 오늘 날씨 엄청더웠는데 너무 고생하셨어요!!
산이라서 그런지 선선하더라구요
운동도 식단도 좋은데요.
멋진사진도 보고 가고프네요ㅎㅎ
저두요 주위에 친구가 있음 좋겠어요
안 빠지고 못배길 식단, 운동입니다.
저희 회사 근처 사시는 듯 해요ㅎㅎ
빡시게 같이 달려보아요~~~
홧팅!
네 화이팅입니다..전 문정동 살아요!
멋져요!!!
2시간 등산하면 만보쯤은 가뿐하겠어요.
저는 오늘 3500보가 남았는데
할 일이 가득이어서..ㅠㅠ
8시까지 일 마무리되면
동네 산책이라도 해야겠어요.
남은 저녁 시간도 알차게!!
사진 감사합니다 ☺️
할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