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하면서 요즘 젤 힘든게 자꾸
다이어트 하면서 요즘 젤 힘든게 자꾸 식사후에 과자가 땡기는거에요. 진짜 왜이런지 모르겠네요. 매번 간식을 찾으면서 스스로 싸우는게 넘 힘든데 이거 한봉 먹으면 고소하고 바삭해서 과자 먹고픈 욕구가 해소가 되네요. 칼로리 표기가 안되어 있지만 얼마 안될것 같아 안심하며 먹어요 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