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렌지2분이라 조리도 간편하고 호밀
전자렌지2분이라 조리도 간편하고 호밀빵샌드위치로 만들어 먹으니 단백질보충도 되고 맛있네요!! 피쉬볼 질감이라 다음번에 샤브샤브에 넣어 먹어보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