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너무 맛있어용.. 다 먹으면 재
아니 너무 맛있어용.. 다 먹으면 재구매할거에요!!
그냥 모든맛이 다 맛있음ㅠㅠ
양이좀부족하지만 살빼려면! 적게먹어야져!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