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밀당 단백칩 중에서 갈릭 맛이 정말 맛있는거 같아요 원래 마늘빵을 ..
통밀당 단백칩 중에서 갈릭 맛이 정말 맛있는거 같아요 원래 마늘빵을 좋아하는 편인데 칼로리가 절반도 안되는데 맛은 비슷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