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에 그린 오후에 베리베리 먹
오늘 아침에 그린 오후에 베리베리 먹었는데 와 그린은 처음에 음 하다가 키위맛에 먹고 베리베리는 새콤하고 와 그냥 너무 맛있어요!!! 진짜 먹으니깐 확실히 배가 안고프긴하더라고요!! 다 먹기 전에 또 구입할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