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를 늦게썼더니 벌써 다먹고 한개
리뷰를 늦게썼더니 벌써 다먹고 한개 남았... 겉면에 초콜렛이 너무 잘 부셔지는 경향이 없진 않아 있지만 맛이 너무 좋아서 다 먹어버렸어요. 개중에 취향이 갈리는 맛인거 같긴한데 제 입맛에는 정말 잘 맞고 좋았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