쟁여놓고 먹는 중입니다. 예전에 다이
쟁여놓고 먹는 중입니다. 예전에 다이어트 했을 때 닭가슴살을 너무 많이 먹어서 질렸었는데 이건 그래도 맛있게 느껴져서 좋습니드. 스팀이라 그런지 부드러운 맛도 있고 하여튼 다이어트 기간동안 가장 많이 먹을 음식이 될 것 같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