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입니당 진짜 맛있어요!!! 쫀
재구매입니당
진짜 맛있어요!!!
쫀득함을 넘어서 쫘아안득하구요
진짜 맛있는 고구마 말려서 말랭이 만든거 같아요 ㅠㅠ
1일1봉하고 싶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