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다가 찍어서 이것보다 양 많아유!
먹다가 찍어서 이것보다 양 많아유! 제가 원래 리뷰 귀찮아서 잘 안 쓰는데 떡은 쌀떡 식감이구 국물은 묽어요! 먹자마자 어 이거 편의점 떡볶이 맛이다 했어요 재구매 의사 100% 입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