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떡도 쫄깃하고 몇번먹으니 식감에 익숙해져서 더맛있는것같아..
맛있어요~떡도 쫄깃하고 몇번먹으니 식감에 익숙해져서 더맛있는것같아요~정말 떡볶이 먹고싶은거 못참을때 괜찮아요~강추예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