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라민시가 새콤하고 좋아요. 포도는
깔라민시가 새콤하고 좋아요.
포도는 생각보다 향이 덜하고 사과랑 체리는 진해요. 보통의 쩰리와 비교했을땐 단맛이 덜하지만 포만감은 일등이에요.
굵은 빨대랑 같이 들어있는 센스에 감동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