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닭 매니아라서 닭이면 다
맛있어요! 닭 매니아라서 닭이면 다 좋긴 한데 어쨌든 맛있고, 양은 시중에서 파는 닭강정 한컵보다 한스푼? 정도 모자란 느낌이에요 그래도 대량구매로 최대한 할인 받아서 사면 단가 맞아보여요~ 맛있게 먹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