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좋은데 용기에서 화학약품 냄
맛은 좋은데 용기에서 화학약품 냄새?가 나서 도저히 못먹겠네요. 1개만 그런게 아니라 절반 제품이 이상한 냄새가 납니다.
도시락 제품을 여럿 데워먹어봤는데 이런 제품은 처음이네요.
환경호르몬 검사를 받으셨다고 하는데 무슨 문제인을 지는 모르겠지만 건강에 좋지 않을 거 같아서 재주문 안할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