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그런데 양은 적어요ㅋㅋ 다이어트중이라 저는 이정도면 충분..
맛있어요:-) 그런데 양은 적어요ㅋㅋ 다이어트중이라 저는 이정도면 충분하다 생각하지만 일반식으로는 적다고 생각되실것같아요
맛있게 잘먹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