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에 치즈랑 쫀득한 겉피 먹으니까 그
안에 치즈랑 쫀득한 겉피 먹으니까 그 달달하고 기름진 치즈볼 생각이 안나요,,,! 훨씬 건강하지만 비슷한 느낌이 나서 넘 좋은 것 같아요. 생각날 때 마다 한 개씩 먹으려구영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