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미로 만들었다고 해서 주문해봤는데
현미로 만들었다고 해서 주문해봤는데 양은 작지만 맛있네요. 한봉지 한번에 먹고 싶었지만 다른것도 먹어야해서 반만 먹어봤는데 아웃백 텐더샐러드 못지 않게 맛있었습니다. 재구매각!!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