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시켜먹는거라 뭐 ㅋㅋㅋㅋㅋㅋ 이
항상 시켜먹는거라 뭐 ㅋㅋㅋㅋㅋㅋ
이번에 핫도그랑 두부볼이랑 단호박은 처음 주문해봤는데 아직 먹어보지 않아서 ㅋㅋㅋㅋㅋ
근데 뭐 맛있겠죵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