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는 신선해보이고 양도 적당한거같아
야채는 신선해보이고 양도 적당한거같아 아주좋습니다만....이번에는 배송상태가.너무안좋네요.아이스박스안에서 아이스팩이 터진채로와서 물바다가되어있어요. 식품은 물에한번헹궈서 닦아서.냉장고넣었지만.같이온스푼은 미세하게물이다스며들어가서 다버렸습니다...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