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시켜서 먹었는데 맛나더라고요 설기는 살짝데워야하지만가래떡은..
저번에시켜서 먹었는데 맛나더라고요 설기는 살짝데워야하지만가래떡은 냉동실에서 바로꺼내도 쫀득해서진짜 좋았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