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해서 집에둔지 ㅣ달 다되는데 먹어
구매해서 집에둔지 ㅣ달 다되는데 먹어도 되나요?
오트밀은 팽창됐더라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회원님 :)
5월에 스무디를 구매해주신 것으로 확인되시는데요.
혹시 수령후 냉동보관을 해주신게 맞으실까요?
스무디는 냉동보관시 포장지에 기재된 유통기한까지 보관이 가능하시며,
냉장보관시에는 2주 정도 보관이 가능합니다.
만약 실온에 보관하셨다면 1-2일 이내로 빨리 섭취해주셔야 합니다.
보관방법 확인후 섭취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