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미는 고소해서 맛있었는데 카카오는
현미는 고소해서 맛있었는데 카카오는 좀 쓴맛이 나서 별루였어요. 두유습관에 타서 먹으니 힌끼 식사로도 괜찮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