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ㅠㅠ 진짜 맛 없네요.. 그냥
솔직히 ㅠㅠ 진짜 맛 없네요..
그냥 일반 라면 먹을거 같아요 .. 아님 신라면 건면으로 사 먹을 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