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잇는데 아무리 볶아도ㅜㅜ 밥알이너
맛은잇는데 아무리 볶아도ㅜㅜ 밥알이너무딱딱한데 제가잘못한걸까요? 하나는전자렌지4분하고 하나는제가볶았는데밥알이딱딱해요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