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ㅠㅠ 첫 맛은 두부크림이라 콩
맛있어요ㅠㅠ 첫 맛은 두부크림이라 콩맛이 좀 났는데 먹다보니 그냥 크림같아요
해동시키면서 물이 생겨서 위쪽 가루가 다 뭉쳤지만 오랜만에 티라미수 맛보니 너무 맛있네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