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묵바는 괜찮아요 스테이크는 퍼석거려
어묵바는 괜찮아요 스테이크는 퍼석거려서 별루.. 통후추는 뭐 맛의 만족도는 예상이 가네요 닭신 닭가슴살은 전반적으로 제 입맛엔 별로였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