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두부볼이라고 해서 퍽퍽할까
닭가슴살 두부볼이라고 해서 퍽퍽할까 걱정했는데 부드럽고 맛있네요~ㅎㅎ 에어프라이기로 돌려서 먹으니 노릇노릇 고소하고 더 맛있었어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