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개인적으로 두부샐러드가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두부샐러드가 맛있어요 ! 다만 ... 그 드레싱의 염도 조절을 부탁드려요 조금 짜요 !!! 다른 야채에는 간이 안돼있으나 드레싱이 ㅠㅠ 흑 반만 뿌려먹지만 그래도 조금 염도가 높아요 ! 대부분 만족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