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색 녹색 시켰는데 둘 다 맛있지만
흰색 녹색 시켰는데 둘 다 맛있지만 전 흰색이 더 고소해서 맛있네요 콩인절미 맛 같기도 해요 물론 식감은 다르지만요
간편하게 단백질 보충할 수 있어서 좋아요 매일 잘 먹고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