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마자 하나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오자마자 하나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많이 안먹도록 조심해야겠어요ㅋㅋ 첫주문이라서 종류별로 샀는데 다 먹어보고 재주문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