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해보자!
두달가량 운동과 식단, 정수 마시기 등을 통해 8키로정도 감량을 했는데 임신됐음..
임신기간동안 15키로 가량 쪘고 지금은 출산하면서 붓기빠지면서 8키로 가량 빠진 상태~~
남은 7-8키로는 제 몸무게가 되버린듯 ㅎㅎ
기껏뺏는데 원점이네요ㅠ
아직 산후조리 기간이라 운동은 못하지만
조금씩 움직임을 늘리고 몸무게 체크하고 슬슬 다이어트 시작할 준비를 하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