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이 퍽퍽하지도 않고 맛있어요!
닭가슴살이 퍽퍽하지도 않고 맛있어요! 배고플 때마다 간식 대용으로 하나씩 꺼내먹어도 부담 없고 샐러드에 썰어 넣어서 같이 먹으면 배도 부르고 넘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