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6 식단,운동




아침, 점심 가볍게 먹구
저녁 상추쌈에 돼지갈비 구웠어용❤
강쥐 딸이랑 조깅으로 마무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옥수수 진짜 좋아하는데 요즘 조절중인데 군침돌아용ㅎㅎ
주말 잘 조절하자구용
점심밥 대신 옥수수2개
먹었어요^^ 굿입니다👍
근사하네용!!
주말인데 대단하심다👍👍👍
고기먹으니 살것같아여ㅎㅎ
어제도 먹었는데ㅋ
내꿈은58 고기는 괜찮아요! 밥이랑 술이문제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