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27 공체
그저께 치킨을 먹었어요.
두 조각만 먹으려고 했는데 얼마나 먹었는지~
그래서 어제는 조심조심했더니
큰 증량은 막았나봐요.
두통(AZ맞았어요)+그날(끝나갑니다!)로
기분이 가라앉아 있는데
의식적으로라도 활력을 끌어올리고 싶어요.
으자자자!!
좋은 하루! 멋진 하루 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선방이네요!
으자자자!!! 오늘 잘마무리하시고 낼도 화이팅!!
아자자, 홧팅🥰😍🥰
고생많으셨어요#!! 그날끝나몀 황금기가❤❤
황금기 검색 좀 해볼까봐요^=^
이번주지나고 내일부터 좋은결과 있을꺼여요. 힘내세요
좋은 결과를 위해
좋은 하루를 살아야겠어요~^=^
응원 감사합니다!!
예방주사 후유증이 아직 있나보네요. 제 지인도 맞았는데 계속 몸이 안좋은가봐요. 몸조심하세요
두통이랑 근육통이 심했어요.
타이레놀 먹고 괜찮아지고 있어요.
감사해요^=^
힘내시구 붓기빠지면서 드라마틱한 변화 있으시길 빌게요😄
몸 사린다고 안 움직여서 그런가봐요.
낼은 좀 움직여야 겠어요^^;;